거제도 숨겨진 사진 맛집인 동부 저수지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합니다. 가을 은행 나무 길이 유명한 장소 이지만,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간직한 장소 입니다. 푸릇 푸릇한 계절에 와도 예쁘고, 날 더울때 오리배 타러 와서 보는 풍경도 예쁜 장소 입니다.
1.동부 저수지 소개 및 위치
동부 저수지는 매우 넓어서 오리배를 타고 한 바퀴 도시면서 풍경을 바라봐도 좋은 장소 입니다. 호수 가운데 분수도 있어 가까이에서 배경삼아 찍는 것도 추천 드리는 장소입니다. 특히 가을에 은행 나무를 배경으로 테크 길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쁜 숨은 명소 입니다. 특히, 동부 저수지는 정말 유명한 포토존 스팟이 존재합니다. 처음 오신다면 위치 찾기가 생각보다 힘들 수 있습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거제중앙로 659 검색 하셔서 오시면 SK 엔크린 주유소가 나옵니다. 주유소 바로 옆에 길이 있습니다. 그 길로 들어가면 바로 포토존이 존재합니다.
2.동부 저수지 포토존
크게 제가 생각하는 포토존은 2군데 입니다. 첫번째는 위에 설명 드렷던 주유소 옆길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포토존 입니다. 저수지를 배경으로 원목 테이블과 의자2개, 양철통이 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양철통에 꽃이나 소품을 넣어서 많이들 촬영하는 장소 입니다. 저수지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숨은 명소 중에 명소입니다. 두번째로는 가을 단풍 나무를 배경으로 테크 산책길에서 찍는 사진입니다. 동부 저수지를 따라서 테크길이 있습니다. 데크길에서 저수지와 단풍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하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3.동부 저수지 후기
매년 가을에 동부 저수지를 찾아서 단풍 나무도 보고 저수지도 구경하며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동부 저수지를 찾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증가 하고 있습니다. 갈때 마다 사람들이 많아 지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장소 입니다. 근처에는 자연 예술랜드도 있어 들렸다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첫번째 포토존을 가면 요즘 쓰레기가 너무 많아 바로 사진 촬영이 힘든 경우도 많았습니다. 늘 치우고 사진을 촬영 해야 하는 경우고 늘어 가고 있어 블로그 보고 가시는 분들은 가져갔던 쓰레기는 다시 챙겨 가주시는 매너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