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추천 하는 맛집 5곳 ( Heavy Hitters, Egg’n Things, Little Pika’s, BEACHIN SHRIMP, Ban Thai )

괌 여행 하면서 먹었던 음식점들 중에서 제 입맛에 가장 맞았던 음식점을 추천합니다. Heavy Hitters, Egg’n Things, Little Pika’s, BEACHIN SHRIMP , Ban Thai 5군데를 추천 드립니다.괌 맛집으로 검색해서 많은 곳을 가서 먹어 봤지만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5군데를 추천합니다. ‘괌 햄버거 맛집‘도 포스팅 되어 있으니 확인하셔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괌 여행 맛집 5곳

1.Heavy Hitters : 해비히터스

괌 맛집 검색하면 요즘 떠오르는 음식점 입니다. 분홍색의 건물로 유명한 가게 입니다. 주차장은 마련 되어 있어 걱정 없이 방문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마가라히가 가장 대표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자리가 거의 만석입니다. 저는 저녁에 술 안주로 먹을 생각으로 마가라히와 BBQ 콤보를 테이크 아웃 했습니다. 마가라히는 포장 용기에 새우, 밥, 마카로니, 소세지, 치킨 등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마가라히 하나만 시켰어도 충분 했을 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니 다들 양이 많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도 HALF 사이즈가 있으니 HALF로 메뉴 2개를 시키던지 아니면 한개로 나눠 드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요즘 한국인 취향저격 음식이라고 소문 나기 시작한 음식점 이니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해비 히터스 마가라히

2.Egg’n Things : 에그앤띵스

괌 맛집 검색 했을 때 제일 먼저 나왔던 음식점 입니다. 조식 및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픈런 하는 가게로도 유명합니다. 팬케이크와 로코모코가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오픈 시간에 맞춰서 오픈런 해봤습니다. 맛집 답게 앞에는 웨이팅 보드가 있었습니다. 오픈런이라 그런지 대기줄은 몇팀 없었고 오픈시간에 맞춰 바로 들어 갔습니다. 팬케이크는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로코모코와 에그배네딕트를 주문 했습니다. 로코모코는 그냥 한국에 하이라이스 같은 느낌의 음식 이었습니다. 애그베네딕트는 호텔 조식에 나오는 것 보다는 맛있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에 호불호가 강한 음식들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오픈런을 해서 먹을 정도의 음식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무난한 음식 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니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한번 방문해서 드셔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에그베네딕트,로꼬모꼬

3.Litte Pika’s : 리틀 피카스

EGG’n Things에서 조식을 먹고 내려오는 길에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음식점이 있어 어딘가 하고 봤더니 리틀 피카스 였습니다. 에그엔띵스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알아보니 쌍두 마차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직원에게 메뉴를 추천을 부탁드렷더니 로코모코를 추천 해서 로코모코를 시켰습니다.  리틀 피카스 로코모코는 애그엔띵스보다는 좀 더 꾸덕하고 진한 로코모코 였습니다. 둘다 고기패티에 그래비티 소스, 계란 후라이를 얹어 주는 것은 동일 했으나 조금은 다른 느낌을 냈습니다. 로코모코만 먹는 다면 저는 리틀 피카스를 추천 드립니다. 오픈 시간에 도착하니 사람은 없었으나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 때 되니 가게가 가득 차기 시작 했습니다. 조금 빨리 나와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로꼬모꼬.

4.Beachin shrimp : 비치인쉬림프

괌 맛집을 검색하면 세 손가락 안에 드는 비치인쉬림프 입니다. 저녁에 술 안주 하려고 방문했습니다. 자리는 만석이었고 밖에서 웨이팅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테이크 아웃하러 왔다고 하니 안에 들어가서 주문 하라고 했습니다. 들어가서 코코넛 쉬림프 테이크 아웃하러 왔다고 하니 주문과 함께 번호가 적힌 영수증을 줬습니다. 그리고는 밖에서 기다리면 번호를 부르니 밖에서 대기하라고 했습니다. 코코넛 쉬림프를 주문 시 사이드로 감자 튀김과 고구마 튀김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도스 버거에서 고구마 튀김 먹어봣는데 생각 보다 입맛에 안 맞아서 저는 감자 튀김을 선택 했습니다. 웨이팅 끝에 음식을 받아서 숙소로 돌아가서 펼쳐보니 두툼한 새우가 엄청나게 바삭하게 튀겨져 있었습니다. 동봉된 칠리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어서 검색 해보니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매장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즐겨 보고 싶습니다. 코코넛 쉬림프는 꼭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비치인쉬림프

5. Ban Thai : 반타이

Crowne Plazz에서 숙박 할 때, 직원에게 근처에 맛있는 집을 추천 부탁 드렷더니 알려 주신 음식점 입니다. 순간 괌에서 태국 음식을 추천 받아 당황 했지만, 당장 정해둔 음식점이 없는 터라 방문 했습니다. 저녁 시간에 도착 하니 현지인 분들이 벌써 밖에 테이블에 꽉 차 있었습니다. 반타이는 2018년도 배틀 트립이라는 프로에 등장 한 음식점으로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파파야 샐러드와 프라이드 치킨, 스프링롤, 똠양꿍, 모닝 글로리 볶음을 시켰는데 정말 직원분이 왜 추천 했는지 알게 된 음식점 입니다. 개인적으로 태국 음식을 좋아해서 모든 음식이 제 스타일 이었습니다. 반타이는 다음에 괌을 또 방문하면 드릴 의향이 있는 음식점 입니다. 태국 음식 좋아 하신다면 강추하는 음식점 입니다.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니 잘 생각하셔서 방문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반타이

위에 5가지 음식점들은 제가 먹어본 곳에서 가장 괜찮았던 집들로 개인적인 견해가 담겨 있으니 맛집 검색 할 때 참고 하셔서 실패 안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괌에 음식점들은 할인 혜택이 많으니 잘 확인하셔서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SKT T 할인 혜택이 많으니 꼭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