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괌에서 추천 드리는 액티비티로는 ‘돌핀 크루즈‘,’별빛 투어‘가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하셔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괌에서 스노쿨링과 수영 그리고 액티비티 한 두가지 하고 나면 사실 할게 별로 없습니다. 그럴 때 추천 드리는 이색적이면서 익스트림한 액티비티 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괌 여행에 도움 되길 바랍니다. 괌에서 동물원도 가보고 이것저것 해봤지만 정말 재밌었고 한번은 꼭 경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체험이라 추천 드립니다.
1.괌 스카이 다이빙
괌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할 수 있다고 해서 검색 해봤더니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 곳 이 2~3군데 있었습니다. 알아보시고 그 중에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곳에 가셔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WAGU 웹에서 검색해서 호텔 픽드랍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곳으로 예약을 진행 했습니다. 도착하니 안전 교육을 먼저 해주셨습니다. 안전 교육 실시 후에 현지 전문 강사님을 배정 해주셨고, 그분과 함께 상공 2400km 높이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합니다. 2400km 높이에서 내려오면서 아름다운 괌의 모습을 본다고 생각하니 너무 설렜습니다. 설명을 들어보니 2400km 상공에서 시속 200km 정도로 낙하 하기 때문에 소요 되는 시간은 5분 정도라고 했습니다. 혹시 너무 짧거나 더 높은 곳에서 다이빙을 원하시는 분은 높이 변경도 가능합니다. 또한, 스카이 다이빙하는 동영상이나 사진도 추가 비용 지불하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400km 상공에 올라 갈 때는 너무 무섭고 괜히 왔나?라는 생각도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스카이 다이빙을 하니 정말 색다른 경험 이었고, 아름다운 괌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다이빙이 끝나고 나니 인증서도 하나 줍니다. 다이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2.경비행기 체험
꽃보다 남자라는 드라마에서 이민호가 구혜선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면서 바다를 보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 꼭 한번 타보고 싶다고 생각 했습니다. 검색 하다 보니 괌에서 경비행기를 타는 곳이 있다고 해서 예약해서 타봤습니다. 하늘에서 조종사 선생님 빼고 두명에서 바다를 본다는 낭만을 꼭 느껴 보고 싶었습니다. 가격은 조종사 선생님과 동승자 2명 포함해서 35만원 이었습니다. 가격대가 너무 비싸 낭만을 포기하려 했으나 지금 아니면 체험의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예약하고 진행 했습니다. 픽드랍 서비스도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설명을 듣고 탑승 하였습니다. 이륙과 착륙시에 직접 조종하는 체험도 있어서 더욱 만족 했던 액티비티 입니다. 스카이 다이빙을 하면서 괌을 보는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푸른 빛을 띄는 바다를 배경으로 조종사 선생님이 조종하는 모습과 괌의 명소를 경비행기 안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 이었습니다. 예약은 검색 하시면 정말 많은 곳에서 이루어 지고 있어서 가격대나 서비스를 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곳에서 예약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색다른 경험이 필요하시다면 강추하는 액티비티 입니다.
3.정글 어드벤처 리버 크루즈
정글 어드벤처 리버 크루주는 저보다 먼저 괌에 방문했던 친구가 추천해서 알아본 액티비티 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정글 숲을 지나면서 원주민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원주민들만의 삶과 음식,문화 등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만 볼 수 있는 동식물을 구경하고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수상 가옥을 체험 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공예품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예약 시에 음료와 생수, 수공예품, 카라바오 탑승이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실제로 체험 해보니 시간은 3시간 정도 소요 되었습니다. 차모로 원주민이 직접 만들어 주는 코코넛 주스도 먹을 수 있었고, 수공예품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카라바오라는 물소를 직접 보고 탑승도 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바로 옆에서 물소를 보는 것도 신기했고 사진도 찍고 탑승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색다른 경험 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체험이 필요하시다면 꼭 추천 드리는 액티비티 입니다.